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용후기 ] 커블체어 와이더 6개월 사용후기
    여행/놀거리 2022. 1. 9. 20:25
    728x90
    커블체어 와이더
    6개월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디자인웨이 입니다 : )

    한때 엄청난 붐을 일으켰었던 커블을 들고 나왔습니다.

    저는 전)체조선수 손연재 님께서 광고하실 때 구매했어요.

     

    그 당시 저는 직장인이었고

    장시간 앉아있을 때 자세를 바르게 해준다는 커블이

    회사 내에서는 이슈템 중에 하나였죠.

     

    장시간 컴퓨터로 일하니 자세가 구부정한데

    그래서 진짜 효과가 있는 거냐 하고

    회사 분들이 모두 궁금해했어요.

    그때 커블이 1+1 행사를 하기 시작했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점점 생기기 시작했답니다.

    구매하신 분 자리에 가서 다들 앉아보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생각보다 괜찮네, 별로네 하면서요 ㅋㅋ

     

    몸에 신경을 많이 쓰는 저는 당연히

    관심 있게 보고 있었는데

    집에서 우연히 홈쇼핑을 보다가 2+1 행사를 하더군요.

    그래서 냉큼 샀어요^^

    아빠, 엄마, 제거 ㅋㅋㅋㅋㅋ

     

    퇴근 후 운동도 꼬박꼬박 하지만.......

    제가 장시간 컴퓨터앞에서 일하는 직업이라서

    허리와 어깨가 굽어 있는 편이였거든요 ㅠㅠ

     

     

    지금은 퇴사 후 집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 잘 쓰고 있어요~

     

    처음에 사용했을 때는

    회사 의자에 놔두고 사용했고

    어색, 불편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일에 집중하다 보니 어느샌가 커블에 익숙해졌는지

    불편함은 사라지더라고요.

    자세가 많이 구부정한 사람은

    불편함이 오래갈 수도 있지만

    그 시기를 잘 견뎌내면 다들 편안해 하시더라고요.

     

    허리가 그전처럼 많이 구부정하게 앉지 않는 게
    가장 큰 변화였어요.

    커블에 엄청 익숙해지면 커블에 앉은 채로

    양반다리도 하고, 다리도 꼬고,

    별별 자세를 다하게 되더라고요.

    사실 그렇게 하면 소용없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그런 자세여도 허리가 곧게 되어 있긴 하더라고요.

     

    한 자세를 오래 있을 수 없다는 건

    직장인들은 모두 이해하실 거에요^^

     

    한 달 정도 되니

    사람들이 자세가 바르다고 자주 말씀해 주셔서

    그때 커블의 효과가 더 와닿았어요.

     

     

    색상은 블랙 그레이 레드 이렇게 3가지로 되어있고

    저는 가장 무난한 블랙으로 했습니다!

    레드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생각보다 엄청 튼튼하고 가벼워요.

    사람 몸에 맞춰서 개발 제작된 거라

    유연성이 있어서 바닥에 두면 살짝 흔들 흔들 거려요.

    뒤로 넘어갈 거 같지만 오뚝이처럼 자세를 잡아줍니다.

    유연성 있는 커블 특성상 무게가 조금 있으신 분들도

    위험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저는 사용하자마자 좌식할 때 사용하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앉으 실때에는 엉덩이를 끝까지 밀착해서 앉으면

    흔들리지 않고 자세를 자동적으로 잡아줘요.

    자세가 바르니 뭔가 더 날씬한 느낌이네요^^

     

     

    등과 엉덩이 부분에 고밀도 스펀지가 들어 있어서

    약간 푹신하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엄청 딱딱하거나 아프진 않아요.

    장시간 앉았을 때 엉덩이가 베기 신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약 6개월 넘짓 사용해 본 제가

    확실하게 말씀드리자면.... 익숙하지 않아서에요.

    너무 베길 시에는 방석 위에 커블을 하나 덧대면

    괜찮으실 겁니다~~

     

     

     

     

    저희가 로봇도 아니고 장시간 앉으면

    당연히 자세가 틀어질 텐데요.

    그때는 커블과 엉덩이를 다시 고쳐 앉아주면 돼요.

    저도 처음 사용할 때 불편해서 자주 고쳐 앉았어요.

     

    엉덩이를 밀착하지 않고 앉았을 경우에도

    엄청 불편하실 거예요.

    꼭 밀착하시기 바랍니다~~

     

     

    등과 엉덩이 부분에 구멍도 있어서 공기 순환도 잘 돼요.

    특히 등 윗부분에 큰 구멍은 손잡이 역할도 해서

    들고 다니기도 편하답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6개월 사용후기

    현재는 집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제 의자에 놔두고 일하거나 좌식할 때 사용하고 있어요.

     

    장시간 공부해야 하는 학생들에게도

    참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용한 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은

    불편하다고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오래오래 사용하다가

    커블없이 앉으시면 허리를 받혀주는 게 없어서

    더 아프고 불편하고 죄책감이 들어요 ㅠㅠ

     

    커블체어 와이더로 자세 교정하세요~

     

    직접 구매해서 6개월 동안 꾸준히 사용한

    진짜 팩트 후기 입니다.

     

     

    #커블 #커블체어 #커블체어와이더

    #교정의자 #바른자세의자 #커블와이더

    #손연재커블 #내돈내산 #진짜후기

    728x90
Welcome to Design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