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투핫 시즌2. 출연진 인스타 / 시즌3는?
    여행/놀거리 2022. 1. 14. 23:35
    728x90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투핫 시즌2.
    출연진 인스타 / 시즌3는?


    안녕하세요. 디자인웨이 입니다 : )

    투핫 시즌2도 시즌1과 같이
    섹시하고 매력적인 남녀가 모여
    정해진 규칙에 따라 생활하는 상금 게임입니다.
    매력이 넘치는 참가자들이 모인 만큼
    서로 원나잇 또는 가벼운 만남을 즐기러 왔더군요.
    하지만 투핫의 취지는 즉흥적인 연애가 아닌
    정서적인 교감을 하는 법을 배우고 깨닫는 곳이죠.

    규칙은 상대방에게 어떠한 신체적인 교감을 하면
    공동 상금이 차감됩니다.
    그래서 참가자들은 늘 선택과 고통이 따르게 돼요.

    시즌1에서는 상금을 깎이지 않게 하려고
    나름 애쓰며 생활하고
    상금을 지키려는 분도 계셨죠.

    하지만 시즌2에서는 상금보다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한 분들이라
    규칙을 자주 어기게 돼요.
    저는 이러다가 상금이 남아있지도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처음에 10만 달러로 시작했다가
    마지막에는 5만 5천 달러가 된답니다.

    결국 마지막에는 진행자 삼각뿔인 라나는
    상금을 한 명에게만 지급할 테니
    참가자에게 투표하라고 합니다.
    최종 우승자는 마빈이 차지했고 상금을 들고 가죠.
    마빈은 멀린다와 최종 커플이 되었기 때문에
    멀린다도 함께 받은 거처럼 기뻐하고
    바깥세상에서 마빈과 뜨거운 연애를 하길 원했지만
    마빈이 뒤통수를 치고 말아요 ㅠㅠ



    참가자 인스타그램 소개합니다.

     

    에밀리 페이밀러 Emily Faye Miller

    시즌2에서 제가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던
    여성 참가자예요.
    외모는 엄청 섹시한데 말하는 거나 웃는 모습은 귀엽고
    성격도 털털하니 좋더라고요.
    캠이랑 최종 커플이 되는데 인스타그램 보니까
    아직도 사귀고 있어서 너~~~무 보기 좋아요!
    캠이 중간에 다른 참가자와 접촉을 할 때에도
    대화로 풀어가려고 하고 포기하지 않고
    기다려주더라고요.
    에밀리의 마음을 알아준 캠은 마지막에서 사귀자고 해요^^


    캠 홈즈 Cam Holmes

    캠은 진지한 만남을 거부하는 사람이었지만
    에밀리와 진실한 마음을 나누고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어요.
    정말 응원하게 되는 커플이네요.


    칼리 로렌스 Carly Lawrence

    첫 등장에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던 칼리예요.
    자존감이 낮아서 정말 많은 기복을 겪은 참가자예요.
    투핫에 있으면서 체이스와 잘 되고 있었지만
    체이스가 차버리는 바람에 멘탈이 무너진 모습은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
    하지만 여러 가지 교육을 받으며 성장하게 되죠.
    방송 이후에 조이와 사귀었다고 하던데,
    지금은 다른 남자와 연애 중이네요~


    조이 조이 Joey Joy

    중간에 투입된 참가자로서 분량이 많이 없었던 거 같아요.
    성장통을 겪고 있던 칼리와 함께 잘 지내다가
    방송 이후에 칼리와 사귀었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헤어졌어요~


    체이스 데무어 Chase Demoor

    잘생긴 미식축구 선수 체이스예요.
    칼리와 커플로 잘 지내다가 차버려서 욕을 많이 먹었어요.
    중간에 들어온 타비사가
    본인 이상형이라며 다가갔지만 잘되진 않았어요.


    타비사 Tabitha

    중간에 투입된 참가자예요.
    사랑이 아닌 진짜 즐기러 왔다고 하며
    캠에게 거침없이 다가가더라고요.
    체이스가 만나고 싶어 했지만 타비사가 거절했어요.


    네이선 웹 Nathan Webb

    섹시한 카우보이 캐릭터였던 네이선이에요.
    남자 참가자들에게 상담도 잘해주더라고요.
    처음엔 칼리에게 이끌려서 다가가지만 잘되지 않고
    이후에 라리사와 잘되는 거처럼 보였는데
    케미가 별로 없어서 멀어진 거 같아요.
    인스타그램 찾아보니 다른 참가자들과
    두루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라리사 타운슨 Larissa Trownson

    변호사 겸 모델의 이력이 놀라웠던 라리사예요.
    네이선과 솔직한 대화로 마음을 나누어보려고 했지만
    진전이 없어서 안타까웠던 참가자예요.
    결국 스스로 퇴소하게 됩니다ㅠㅠ
    인스타그램 보니 살을 엄청 많이 뺀 거 같아요.


    마빈 앤써니 Marvin Anthony

    파리에서 온 섹시남, 최종우승자 마빈이에요.
    사실 등장하자마자 제 스타일이어서 유심히 보았지만
    마지막이 별로였어요..... 실망ㅠㅠ
    멀린다와 커플이 되어 프로그램 이후에 멕시코에서
    둘이 만나기로 했지만 마빈이 잠적했다고 하네요.
    멀린다가 프로그램 내도록 푹 빠져있던 남자예요.


    멀린다 멜로즈 Melinda Melrose

    뉴욕 모델인 멀린다는 투핫 시즌2에서
    가장 인상 깊은 캐릭터예요.
    매번 목소리도 크고 행동파에 통통 튀어서
    분량이 엄청 많아요.
    마빈에게 처음부터 사랑에 빠져 살아가는
    본인 감정에 솔직한 여자예요.
    그래서인지 방송 이후 멕시코에서 만나기로 했지만
    잠적한 마빈에게 화가 많이 났을 거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니
    피터와 친하게 잘 지내고 있는 거 같아 보기 좋아요.


    피터 비질란티 Peter Vigilante

    인플루언서로 유명하다던 피터예요.
    여성들에게 잘 다가가던 피터는 진지함이 없다는 이유로
    방출하게 돼서 너무너무 아쉬워요.
    인스타그램 보니까 멀린다와 친한 거 같네요.


    크리스티나 카멜라 Christina Carmela

    중간 투입자로 들어와서 남자들의 마음을 휘저었어요.
    직업이 경비행기 조종사인 게 정말 멋있네요.
    하지만 로버트와 뜨거운 스킨십을 한 뒤
    퇴출당하게 돼요ㅠㅠ
    인스타그램 확인해보니 로버트와 연인이 되었네요~


    로버트 반 트롬프 Robert Van Tromp

    크리스티나와 규칙을 무시하고
    스킨십을 하다가 쫓겨났어요ㅠㅠ
    여행을 즐긴다고 하니
    경비행사인 크리스티나와 잘 어울리네요.
    근데 로버트 인스타그램에도
    멀린다가 있어서 놀람 ㅋㅋㅋㅋ
    멀린다는 그냥 다 친하게 지내는 건가요 ㅋㅋ 좋네요~

    그밖에 카일라와 엘도 출연했습니다 ^^



    보다 보면 한국 연애 프로그램과는 달라서
    엄청 집중하고 있는 저를 보게 되었어요.

    1월 19일 수요일에 투핫 시즌3가 공개됩니다!

    기대가 됩니다!
    투핫 안 보신 분들 시즌2, 시즌2도 보세요~
    추천합니다 ^^

    #넷플릭스 #넷플릭스리얼리티쇼
    #넷플릭스커플 #넷플릭스연애
    #투핫 #투핫2 #투핫2근황 #투핫3
    #Netflix #Toohot #Toohot1 #Toohot3 #Toohottohandle
    #넷플릭스예능추천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예능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투핫 시즌1. 출연진 인스타/스포O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투핫 시즌1 출연진 소개 + 스포있음 안녕하세요. 디자인웨이 입니다 : ) 요즘 한국에서는 커플 매칭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죠. 이슈가 되었던 해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designway.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1. 리뷰보기

    안녕하세요. 디자인웨이 입니다 : ) 드디어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가 공개되었습니다. 시즌1은 2021년에 10화로 끝이 났였죠. 너무 재밌게 봐서 시즌2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 시즌1을 살짝

    designway.tistory.com



    728x90
Welcome to Design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