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지인 찐맛집, 삼부자황제갈비살 대연동맛집
    여행/맛집 2022. 4. 24. 00:34
    728x90
    현지인 찐맛집,
    삼부자황제갈비살 대연동맛집

    안녕하십니까? 디자인웨이 입니다.

     

    부산사람, 동네사람이 꼽은 찐맛집인

    황제갈비살 전문점, 삼부자황제갈비살 소개합니다.

     

    줄 서서 먹는 집으로 부산 대연동 현지인들에게는

    친숙한 맛집이더라고요.

    저도 늦게 알아버린 편인데

    왜 이제야 알았는지.....ㅠㅠ

     

    이른 시간에 가도 줄을 선다고 해서

    오픈 시간인 오후 4시에 도착했는데

    한자리 남았더라고요ㅋㅋㅋ

    먼저 오신 분들 대단하시네요.

     

    저 포함 2명에서 먹었습니다.

    *주문 내용

    생갈비살 500g

    양념갈비살 300g

    물냉면 1개

    소주&음료

    금액 대비 양이 많네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기본찬은 평범한 듯이 보이지만

    절대 아닙니다! 선지국이 나옵니다.

     

    저는 선지국을 좋아해서 안주 삼아

    소주와 호로록 먹었지만

    선지국을 못 드시는 분도

    도전해 볼 수 있는 존맛탱입니다.

     

    제가 먹어본 선지국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얼마나 맛있는지, 사람들이 나갈 때

    포장해 가더라고요.

    심지어 메뉴판에도 '선지국포장'이 있습니다.

     

     

    728x90

     

    생갈비살부터 시작했습니다.

    도톰하고 양이 많아서

    다른 메뉴도 먹고 싶은데

    다 먹을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진짜 신선하고 존맛탱!

     

    먹어본 소갈비살 중에 최고입니다!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게

    불호가 없는 맛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에 싸 먹어도 맛있습니다!

     

    갈비와 물냉면은 최고의 궁합이죠.

    당연히 갈비를 물냉면에 싸서

    먹어줘야 합니다!

     

    이날, 날씨가 엄청 더웠는데

    물냉면을 먹으니 시원하고 맛있네요~

     

     

     

    갈비살 두 덩어리를 제외한 사진입니다.

    결국 양념갈비살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나오자마자 두 덩어리 얹고 나서

    사진 찍었어요ㅠㅠㅠㅠ

    저 접시에 가득 담겨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생갈비살이 더 맛있었어요.


    부산 대연동에 방문하셨다면,

    꼭! 드셔 보셔야 합니다.

     

    테이블 수가 적은 편이 아닌데도

    사람이 끊임없이 들어오고 줄을 서는데

    더 넓혀야 하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먹는 내도록 들더라고요^^

     

    안 그래도 줄 서서 먹는 집인데

    현지인 찐맛집, 삼부자황제갈비살을

    포스팅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맛있는 것은 나눠먹어야 하니 게시합니다ㅋㅋ

     


    삼부자황제갈비살

    부산 남구 유엔로 169번길 97

    *대연동(2호선) 1번출구 도보 3분거리

     

    051-611-9022

    월~토 16:00

    *일요일 휴무

     

    단체석, 포장가능


     

     

    #삼부자황제갈비살 #대연동맛집

    #대연동고기집 #갈비맛집 #부산소갈비맛집

    #부산맛집 #부산고기집 #부산대연동맛집

    #못골시장맛집 #경성대맛집 #대연동회식

     

     

    728x90
Welcome to Design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