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투표소 문제점 / 부산 투표율
    여행 2022. 3. 10. 19:25
    728x90

    부산 투표소 문제점
    부산 투표율

     

     

    안녕하세요, 디자인웨이 입니다 : )

    어제, 2022년 3월 9일 수요일!

    20대 대통령선거날이었죠.

    저는 오후 2시쯤 투표하러 나섰습니다.

    집이랑 투표소랑 엄청 가까워서

    투세권에 살고 있습니다.

    다행히 코로나 격리해제일이

    지난 8일이어서 맘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투표장소는 촬영금지이기 때문에

    인증샷 찍어 봅니다!

    소중한 한 표, 행사하였습니다!

     

    여태 여러번의 투표를 해왔지만

    투표 부스 안에서까지

    가장 오랫동안 고민했던

    투표이자, 대선이었어요^^

    선거후 가족들과 삼겹살 먹으며

    결과를 보기 위해 장을 보러 나섰습니다ㅋㅋ

    날씨도 너무 좋고, 제가 정말 정말 끝까지

    고민했던 후보자님께서 당선되길 기대하면서~

     

    728x90

     


    하지만 큰 문제점이 있습니다.

     

     

    제가 갔던 투표소 외에도 많은 곳에서

    논란이 많았는데요.

    제가 갔던 투표소는 원래 계단없는 곳에서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엘리베이터 없이

    계단으로 올라가야 하는 건물로 옮겼습니다.

    생각보다 계단을 좀 올라가야 해서

    몸이 불편하신 분들은 어떻게 투표하지?

    하고 생각하는 그 순간.

    할머니 한 분께서 지팡이로 겨우 계단을 내려오셨어요.

    투표장에는 아저씨 한 분이 엘리베이터도 없이

    장애인, 노인분들은 어떻게 오냐고 소리치고 계셨어요.

    뭐.. 맞는 말씀이셨어요.

    하필 또 제가 투표하고 나왔을 때

    지팡이 짚으신 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꼭 개선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담당하시는 분들은 이런 기본적인 부분을

    왜 고려하지 않았을까요????

    특히 부산은 고바위가 많은데

    꼭 개선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음 투표 때는 개선되겠죠?

     

    전국 투표율 80% 이상 되는 날을

    어서 보고 싶네요~

    전국 77.1%

    부산 75.3%

    제 생각보다 부산 투표율이 저조해서

    약간 실망했지만 다들 사정이 있을 겁니다.

    부산지역에서는 동래구가 77.5%로

    투표율이 가장 높게 나왔네요.

    이번 선거는 초초초박빙이여서

    예측도 잘 안되더라고요.

    윤석열 당선인님께서 48.6%로 당선되셨습니다!

    앞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우리나라로

    이끌어주시길 바랄 뿐입니다.

    모든 후보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부산투표소 #제20대대선 #대선부산투표율

    #투표인증샷 #투표후기 #대통령선거투표

    728x90
Welcome to Design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