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찾았다!! 재송동 감성 카페, 옴니스 커피
    여행/맛집 2024. 8. 23. 10:37
    728x90

     

     

    안녕하세요. 디자인웨이 입니다 : )

    지나가다가 갑자기 발견해서 방문하게된 옴니스커피를 소개해드립니다.


    옴니스커피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11번길 75 1층

    0507-1434-2119

     

    월~금  08:00 ~ 18:00

    토요일  10:00 ~ 17:00

    *매주 일요일 휴무

     

    단체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게 앞 마당 주차 가능 (최대 3대 정도 가능해보임)

     

     

    주차 자리는 많이 없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약간 숨겨져 있는(?) 느낌입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와서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자리는 2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아메리카노가 4,000원으로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베이킹을 하시는 거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바쁘신 사장님 ㅎㅎ

     

     

    단순히 동네 조그마한 카페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좋고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함까지 느껴졌습니다.

    저는 평일에 잠시 커피 먹으러 들어왔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나갈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생각보다 오래 있었어요 ㅎㅎ

    일하러 가야하는데.... 하면서 농땡이 부리기 ^^ 

    역시 평일이라서 사람도 거의 없고 좋았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거 같긴한데.. 일요일 휴무라서 아닐 수도 있고요? ㅎㅎ

     

    의자도 라탄 의자여서 트렌디하고, 단체로 와도, 혼자와도 사용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우드 느낌을 잘 살린 인테리어 오브제들이 있었어요. 특히 큰 테이블 위가 그렇게 꾸며져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신기한 거는 더 가까이 가봐야합니다!!

     

     

    가까이서 보니 이런 느낌도 인테리어에 찰떡!!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벽면에 걸린 에르메스 액자가 제 마음에 콕! 들어왔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우드 인테리어라서 여성분들이 특히나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채광도 잘 들어와서 혼자 오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고요!!

     

     

    화장실 옆에 미니바가 있는데, 여기에는 물과 종이컵이 배치되어 있고, 휴지와 손소독제도 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도 깔끔하게 남/녀 구분되어 있습니다.

     

     

    1층에서 2층으로 커피와 디저트를 들고 와야하기 때문에 조심히 잘 들고 와야 합니다.

    일반 카페와는 달리, 우드 트레이로 준비되어 있는데 끝 부분에 단차가 있어서 손잡이 마냥 트레이를 들고가기가 참 편리하더라고요.

    이렇게 소소한 센스는 크게 감동합니다 ㅎㅎ

     

    728x90

     

     

    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쑥 케이크, 머핀 이렇게 먹어보았습니다.

    사실 한 번 가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한 번 더 방문했었어요 ㅎㅎ


    한 번 방문해보시면 재방문하고 싶어지는 카페였습니다.

    커피 양도 많고, 맛도 훌륭합니다! 디저트 맛도 물론 최고에요!

    다음에 또 방문하러 가야겠어요 : )

    728x90
Welcome to Design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