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오픈! 방문후기
    여행/맛집 2022. 8. 1. 13:50
    728x90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오픈!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디자인웨이 입니다 : )

     

    2022년 7월 영도 청학동에

    스타벅스가 오픈했습니다.

    영도에서는 두 번째 스타벅스라고 하네요~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에 3층짜리 통 건물로

    외관이 아주 멋있고 고급스럽습니다.

     

    주차장도 굉장히 넓습니다.

    부산바다 앞이라서 주차장에서도

    부산바다와 부산항대교가 보입니다.

     

    1층 입구 앞에 분수대도 있습니다.

    아직은 물이 나오지 않지만 기대됩니다.

    건물 입구는 포토존처럼 멋있습니다.

     

    1층 좌석입니다. 좌석이 생각보다 꽤 많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1층도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원합니다.

    예쁜 일러스트 액자도 눈에 들어옵니다.

     

    제가 갔을 때는 푸드 메뉴가 하나도 없었어요.

    매진 어어서 없는 건지.. 메뉴들이 아직 다 

    안 들어온 건지.... 아쉽습니다 ㅠㅠ

     

    728x90

     

    3층까지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안하게 3층까지

    갈 수 있으니 좋네요~

    엘리베이터도 일러스트 액자가 눈에 들어옵니다.

     

    1층은 계산대, 좌석.

    2층은 좌석, 화장실.

    3층은 야외테라스, 좌석.

     

    계단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단을 이용하시는 부들은 조심하세요~

     

    모든 층의 전망이 좋다고 생각했지만

    역시 3층이 가장 전망이 좋습니다.

    저는 오후에 갔지만 전망을 보자마자

    어두울 때 가면 끝장나겠다 싶었습니다.

    어두운 밤하늘과 밤바다에 불이 들어온

    북항대교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고 싶네요.

     

    바다와 주택가, 주차장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코너 통창도 있는데 명당자리입니다.

    그래서인지 항상 사람이 앉아있습니다 ㅋㅋ

     

    모든 좌석들이 전망을 중심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변에 주택가들이 보이는데도

    전면 통창이어서 갑갑하지 않고 시원합니다.

     

    통창을 바로 바라보도록 나열된 좌석도 있는데

    앉아보니 엉덩이랑 등이 아파서 패스~

    그래도 전망이 잘 보이는 자리라서

    늘 사람들이 앉아있습니다 ^^

     

    대형 테이블도 있으니 인원이 많은 팀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영도청학DT점 스타벅스는 밤 10시까지

    운영하지만 3층은 9시까지만 한다고 합니다.

     

    의자가 엄청 편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편안한 의자와

    주택가 전망을 선택했습니다.

    더운 여름이지만 뜨아 먹습니다 ^^

    스타벅스 실내가 너무 추웠거든요.

     

    저는 3층에만 있었는데

    2층에 사람이 꽉 차있었습니다.

    스타벅스는 어느 매장이던 평일, 주말, 밤, 낮

    할 거 없이 사람이 엄청 많죠.

    영도청학DT점도 앞으로 계속 사람이

    많을 예정입니다....

     

     

     

    스타벅스 영도청학DT점

    부산영도구 청학동 31-2

    1522-3232

     

    월~일 7:00~22:00

    휴무일 없음, 공휴일 운영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가능

    Drive Through 가능

     

    안내견 가능(일반 반려동물 불가능)

    향이 강한 음식물 반입제한

    금연(흡연 시 10만원 과태료 부가)


    영도는 카페섬이라고도 하죠.

    스타벅스도 고급스럽게 잘 들어왔습니다.

    많이들 방문해 보세요 : )

     

    728x90
Welcome to Design way